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조건,한도,상환)

Last Updated : 2023년 10월 31일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조건, 한도, 상환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h더드림신용대출은 바쁜 직장인을 위해 무서류, 무방문으로 빠르게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 수협은행의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그럼 바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조건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은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시는 고객이 대상입니다.

  1. 만 20세 이상의 현재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환산 소득 3천만원 이상인 직장인(개인사업자 제외)
  2. 수협은행 ASS등급 1~5 등급, NICE CB점수 735점 이상, KCB CB점수 693점 이상
  3. 수협은행 심사기준 충족 고객

소득 및 재직기간 기준은 공공마이테이터 및 스크래핑을 통한 건강보험료 환산소득 및 직장자격 취득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금리 이자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금리 이자는 이 글 작성 당시 기준 최저 연 4.78%에서 최고 연 5.99%입니다.

수협은행-sh더드림신용대출-금리-및-신청방법(조건,한도,상환)-금리

위 신용대출 금리는 신용등급 1등급, 대출기간 1년, 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금액 2억 3천만원, 우량대상 고객에게 적용되는 최종금리(기본금리+가산금리-우대금리)로 실제 적용금리는 신용등급 및 상환방식에 따라 결정됩니다.

아래 우대금리 조건을 만족하면 최대 연 1.2%이내의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우대금리(최대 연 1.2%)

  1.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이용실적(50만원 이상) : 연 0.3%
  2. 급여이체 이체실적 월 1회이상(50만원 이상) : 연 0.25%
  3. 입출금이 자유로운예금 평균잔액 : 100만원이상(연 0.35%), 200만원이상(연 0.60%)
  4. 마케팅 동의(전화,문자 모두) 기준일 현재 동의 : 연 0.05%

우대금리는 기준금리 변동일의 매월 해당일자에 변경 적용하며, 실적은 해당일자의 전전월 실적을 기준으로 합니다. 단, 대출약정일로부터 3개월 후 기준금리 변동일의 해당일자의 전일까지는 조건없이 우대금리를 적용합니다.

또한, 우대금리는 수협회원조합 실적은 제외하고 수협은행 거래실적으로만 인정되며 종합통장(마이너스대출)은 제외됩니다.

이자 계산 방법

  • 1년을 365일(윤년 366일)로 보고 1일 단위로 계산합니다.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한도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2억 3천만원 이내이며, 마이너스통장은 최대 5천만원 이내입니다.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통장 경우 대출기간이 1년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대출기간은 1년이상 5년이내 연단위입니다.

휴일에 비대면 상환채널을 통한 원금 상환이 가능하며, 원리금균등상환 추가 상환시에는 기존 회차별 원리금 상환금액보다 큰 금액으로만 추가 상환이 가능합니다.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신청

아래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신청”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이동하신 페이지에서 “인터넷가입”을 눌러주세요.

수협은행-sh더드림신용대출-금리-및-신청방법(조건,한도,상환)

그리고 로그인을 하신 후 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을 받으면 신용점수에 영향이 있나요?

수협은행은 제 1금융권으로 수협은행에서 대출을 신규하는 것으로는 신용점수 하락에 큰 영향이 없습니다.
다만, 부채현황 및 현재의 신용점수에 따라 개인의 신용점수에 미치는 영향은 다를 수 있으며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기간연장의 경우 신용정보 등 심사결과에 따라 전액 연장 또는 일부 상환 후 연장이 가능하며, 기간연장이 거절되는 경우에는 전액 상환하셔야 합니다.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중도상환 해약금이 있나요?

없습니다.

대출 관련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