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

Last Updated : 2023년 05월 12일

이 글에서는 우리은행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쉽고 편리한 생활안정자금 대출로 우리은행의 대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자격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하면서 우리은행의 일정 심사를 충족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가 대상입니다.

급여소득자는 현직장에서 재직 3개월 이상 연소득 15백만원 이상이여야하고 사업소득자는 사업영위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연소득 10백만원 이상이여야합니다. 그리고 연금소득자의 경우 공적연금수령이 1회 이상이고 연소득 10백만원 이상이여야합니다.

우리은행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이며 대출한도는 최고 2천만원입니다.

우리은행-우리-사잇돌-중금리대출-신청방법-및-신청자격

원금 또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며 영업점, 인터넷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금리 및 이용한도

이용한도는 최대 2천만원이며 대출 금리는 최저 연 6.54%~최고 연 12%이며 기준금리 변동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준,가산,우대금리,연체이자율이 적용된 최종금리로 금융자선정보 수집 이용 동의시 연 0.1%의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

우리 비상금대출 신청은 우리WON뱅킹에서 가능합니다. 먼저 우리WON뱅킹을 설치해주세요.

구분어플명다운로드
안드로이드우리WON뱅킹다운로드[바로가기]
아이폰우리WON뱅킹다운로드[바로가기]

설치하신 우리WON뱅킹을 실행하신 후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아래 버튼을 통해 “우리 비상금대출 신청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이동하신 페이지에서 “대출신청”을 누르신 다음 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우리은행-우리-사잇돌-중금리대출-신청방법-대출하기

마치며

지금까지 우리은행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의 기간연장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당 상품은 분할상환대출로 기간연장이 불가능합니다.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필요 서류는 무엇인가요?

✅급여 소득자 : 재직자료(국민연금 가입증명, 재직증명서,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등), 소득자료(소득금액증명원,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국민연금-연금정산용 가입내역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건강,장기요양보험 보험료 납부 확인서 등)
✅사업 소득자 : 재직자료(위[탁]촉계약서, 사업장등록증[확인원] 등), 소득자료(소득금액증명원, 국민연금-연금정산용 가입내역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건강,장기요양보험 보험료 납부 확인서 등)
✅연금 소득자 : 재직자료(연금수급증명서), 소득자료(연금수급권자 확인서 또는 연금통장 사본 등)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 중도 상환 수수료는?

중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관련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