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PAYCO 소액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Last Updated : 2023년 05월 24일

이 글에서는 신한 PAYCO 소액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PAYCO 소액대출은 꼭 필요한 것이 있을 때 자유롭게 사용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 PAYCO 소액대출 대상

아래 2가지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PAYCO 회원 가입일로부터 12개월 경과된 PAYCO 이용고객이 대상입니다.

  1. 만19세 이상의 개인(내국인)
  2. 은행연합회 신용정보전산망에 신용도 판단 정보 및 공공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고객

신한 PAYCO 소액대출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년이고 대출기간 종료전 심사결과에 따라 대출기간연장이 최장 10년까지 1년단위로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이며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하시면 되고 대출이 종료되는 날까지 대출 상환이 필요합니다. 또한, 휴일에 인터넷 뱅킹 등을 통한 원금 상환이 가능합니다.

신한-PAYCO-소액대출-대상-및-신청방법

신한 PAYCO 소액대출 금리 및 이용한도

대출한도는 단일한도 최대 50만원 입니다.

대출 금리는 2023년 5월기준 최저 6.69%에서 최고 6.69%이며 대출금액 50만원, 대출기간 12개월, 은행 내부 신용등급 3등급 기준으로 산출한 금리로 일정주기마다 기준금리의 변동에 따라 적용금리가 바뀌는 변동금리입니다.

신한 PAYCO 소액대출 신청

먼저 아래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구분어플명다운로드
안드로이드PAYCO다운로드[바로가기]
아이폰PAYCO다운로드[바로가기]

설치하신 PAYCO를 실행하신 후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아래 버튼을 통해 신한 PAYCO 소액대출 신청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이동하신 페이지에서 “예상금리 미리보고 가입하기”버튼을 누르셔서 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신한 PAYCO 소액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한 PAYCO 소액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어떻게 되나요?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으며 대출기간이 종료되기 전 언제든 소액을 상환해도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또한 대출기간 중 대출원금을 줄이면 매달 납부하는 이자도 낮아져 이자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신한 PAYCO 소액대출의 우대금리가 있나요?

우대금리는 없습니다.

관련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